The best Side of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는 전화번호와 주민번호(생년월일)를 입력하고 도착된 인증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는 휴대폰 신용결제로 온라인상의 쇼핑몰 결제, 교통어플의 충전, 이모티콘 구입 등 폭 넓은 결제가 가능합니다.

상품권 현금화가 안되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들을 이용해서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④ 전세‧사업자금 등 고액대출 : 임대차계약서, 사업자등록증 등 위‧변조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또는, 소액결제 관련 질문&답변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읽어보셔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핸드폰 현금 교환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 불특정 다수의 일반인을 대상으로 개인통장, 법인통장 등을 매매 또는 임대한다고 광고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① 통장 등 매매‧대여시 양수자 뿐만 아니라 양도자도 형사처벌 대상에 해당한다.

맑은티켓 – 소액결제 현금,소액결제 현금화,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현금,상품권 매입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best Side of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